비아그라 처방 대박!! 중딩양아치들이 맥주훔치다... > 비아그라 처방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비아그라 처방

비아그라 처방 대박!! 중딩양아치들이 맥주훔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19-03-15 03:40 조회0회 댓글0건

본문

비아그라 처방 대박!! 중딩양아치들이 맥주훔치다...

너무 배가 고파서 편의점에 냉동식품 사먹으려고 갔는데

들어갈때는 정신없이 들어가서 잘 못봤는데 카운터에 여러명이 서있는거야

냉동 고르고 계산하려고 카운터에 다시 오니까 자세히보니까 경찰2명이랑 염색한 중딩 3~4명이 있더라


알고봤더니 중딩들이 편의점에서 맥주를 훔치다가 걸렸다지 뭐야ㅋㅋㅋㅋㅋ

경찰들이 CCTV돌려보면서 직접훔친 주도자한테 따지면서 "이거 화면 뭐야"

막 큰소리로 언성을 높이고

수첩꺼내들어서 막 뭐 여러가지 많이 적고

진술서같은것도 쓰게 하는것 같고

편의점 알바는 "쟤네들이 의심스럽게 편의점을 서성였다"라는 말 하는거를 들었어


근데, 소름끼치는건 어제도 밤 11시30분이었나에 배고파서 편의점을 갔거든?

근데 어제도 염색한 중딩3~4명이 있었거든? 걔네랑 똑같은거야

머리색을 워낙 튀게 염색해서 "아, 어제 걔네였구나"라는걸 한번에 알아챘지.

이게 왜 소름끼치는거냐면, 밤11시~12시면 사람이 별로 없을시간이고,

걔네들이 그 시간대를 노려서 일단 범행 하루전날 미리 절도계획을 짜둔게 아닐까?? 예비 지능범들 같으니라구.

이거 완전 계획된 철저한 범행이구만? 우발적인 범행이 아니라 계획된 범죄,


아 사실 맥주훔친거가 어제밤에 했던건지 오늘 아까 방금전에 훔친건지는 잘 모르겠다

어제도 그중딩들 3~4명이서 우르르 편의점 들어와서 정신없는틈을 타서 맥주훔쳤다가 CCTV를 돌려봤다가 방금 알게된것일수도 있는데


정황상 오늘방금일어난 범죄같아.

내생각엔 어제 사람없는 시간대를 이용해 범행경로랑 계획을 미리 짜둔거고 오늘 방금 한것같아.


내가 배가고파서 전자레인지에 직접 조리해서 편의점에서 천천히 먹고갔는데도 몇십분동안 경찰이 취조하더라


근데, 평범하게 과자나 음료수같은거 훔쳤으면 절도죄1개 일텐데

미성년자가 술을 훔쳤으니까 2배로 가중처럼되려나?


염색을 저렇게 눈에 띄게 했다는건 가출청소년 또는 방학이라서 염색한것 같은데

가출청소년일수도 있고


편의점 알바한테 직접 물어본결과 중학생같다고 하는데

내가 고딩때 사회탐구영역으로 법과사회를 배웠는데

형사상미성년자인 만14세 미만이면 처벌 못하는데

나이 좀 더 있어서 처벌 받았으면 좋겠다ㅎㅎㅎㅎㅎㅎ

요즘 중딩들 무서워ㅎㅎㅎㅎㅎ


비아그라 처방 대박!! 중딩양아치들이 맥주훔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59
어제
202
최대
296
전체
32,450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