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복용법 82년생 김지영이 왜? > 비아그라 복용법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비아그라 복용법

비아그라 복용법 82년생 김지영이 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마바 작성일19-02-09 07:34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비아그라 복용법 82년생 김지영이 왜?
도대체 82년생 김지영 이란 책 내용이 어떻길래 그거 읽었다는 이유로 연예인이 욕을 먹고 영화 주인공으로 낙점된 여배우가 욕을 먹고 그러는건가요?
아직 읽진 않았지만 막 궁금해지고 읽고싶어지네요.
대충 인터넷 찾아보니 남아선호사상이나 살면서 성차별당한 여성의 인생이야기들이지 뭐 그렇게 현실에서 동떨어지거나 욕먹을만한 책은 아닌듯한데 뭐 이거 읽었다는 사람한테 메갈이니 꼴페미니 워마드니 난리도 아니고 왜들 다투는지 모르겠어요.
음 전 79년생 여자인데 저희 엄마도 첫째 언니낳고 둘째는 무당이 남자라고해서 시댁에서 애떼라고 해서 떼고 저는 남자일거라해서 낳았는데 여자라서 저희 친할머니가 저 태어난 그자리에서 담배 뻑뻑 피시고 아버지는 쓰레기통에 갖다 버리라고 했다는 얘긴 자라면서 많이 들었으니 책내용이 아주 소설같지도 않거든요.
그렇지만 그런게 남자 여자 편을 갈라서 설전을 벌이고 욕까지 해대면서 싸울일인가요?
다른 내용은 책을 안읽어봐서 모르겠고 간호사얘기도 안당해봐서 잘모르겠는데 커피마시면서 맘충이란 소리 들었다는 얘기는 가끔 인터넷카페에 애기엄마들이 올리는것 봤었어요.
제 주변엔 저 커피마신다고 맘충이라고 욕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고 남편은 낮에 힘들면 애기 어린이집 보내고 친구들이랑 수다라도 떨라고 커피값 니가 내라고 돈도 쥐어주는 착한 남편이고 암튼 지금은 성차별 겪고있진 않지만 저 책 넘 읽고싶어지네요.
이거 읽으면 저도 페미니스트가 되는걸까요?
비아그라 복용법 82년생 김지영이 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68
어제
160
최대
296
전체
28,234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