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시알리스 너무 나와 다른 친구 > 비아그라 시알리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비아그라 시알리스

비아그라 시알리스 너무 나와 다른 친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19-04-13 04:24 조회0회 댓글0건

본문

비아그라 시알리스 너무 나와 다른 친구

이제 막 30대가 된 여자사람 입니다.

 

 

그동안 많이 스트레스 받은 건이 있었는데, 이번에 사소한 일로 울컥해서 상담을 위해 글을 올립니다.

 

제목을 보면 아시겠지만, 저와 너무나 다른 친구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입니다.

 

일단 제 친구는 뚜렷하다고 해야할까요? 본인의 생각이 뚜렷하고, 통통 튀는 성격입니다. 예민한 스타일이긴 한데,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착한 친구예요.

 

반면에 저는 섬세하지 못한 편입니다. 남자들보다는 낫겠지만 그래도 많이 섬세하지 못하죠. ㅠㅠ 대신 거의 모든 것에 대해서 무던한 편입니다.

 

그 외에 생활 습관이나, 스타일, 신조, 종교 등등 많은 것이 다릅니다.

 

이런 부분때문에 알고 지낸 20년 가까이 많이 싸우곤 했었어요.

 

그래도 이제 나이도 먹고 알게되는 시간이 길어지다보니 이제는 다투는게 많이 줄었습니다.

 

하지만 둘 다 싸우기 싫어서 마냥 참고 있던게 많았던 것 같아요.

 

아마 조금 섬세는 둘째치고 털털한 저의 언행때문에 친구도 속으로 많이 힘들었을 것 같고, 솔직히 저도 친구의 성격이나 다른 부분들 때문에 많이 참았었어요.

 

제가 가장 침기 힘든건 바로 친구의 고집이라고 해야할까요?

 

본인이 생각하는게 무조건 맞다고 생각하는게 한번씩 있어요.

 

예를 들면, 친구가 뭔가 배우려고 하는데, 저랑 같이 하면 좋을 것 같아서 저한테 같이 하자고 제안을 해요.

 

배우면 좋겠지만 저는 돈도 돈이고 회사 다니느라 힘들어서 굳이 하고 싶지 않아서 거절하면 친구는 왜 하기 싫어하는지 이해를 못해요.

 

그럼 저한테 계속 왜 싫은지 모르겠다고 이해가 안된다고 화를 내면서 강요 + 설득을 하는데, 제가 고집도 있는 편이고, 그리고 제가 싫다고 하면 정말 하기 싫어서 하는 말이거든요.

 

이러다가 계속 싸우다 결국 제가 친구를 따라가거나 또는 아주 크게 싸우는 걸로 끝났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하게 서로 이해를 하지 못해서 불편한 경우가 대부분이예요.

 

 

저는 솔직히 사람이 다 다를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친구는 분명 저한테나 같이 하는 사람한테 좋은 결과가 있으니까 하자고 자꾸 말하는건데, 아무리 좋은 결과가 있더라고 싫을 수 있잖아요. 그리고 사람에 따라서 그게 마냥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고 확신할 수도 없구요.

 

친구는 자신이 고집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저는 이게 고집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친구는 이런 저를 이상하게 생각하고, 저는 저를 이해하지 못하는 친구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오늘 있었던건 종교 문제였네요.

 

자주 그리고 강하게 말하는건 아니지만 친구가 독실한 기독교 신자라 오늘처럼 때때로 저한테 교회에 가보는걸 추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마다 저는 대놓고 불편한 기색을 내비췄고, 이번에도 그랬습니다.

(저는 일가 친척들이 다양한 종교를 가지고 있어서, 교회도 가봤고, 성당도 가봤지만 지금의 저랑은 맞지 않는 것 같아서 현재는 종교를 가질 생각이 없습니다.)

 

그러자 오늘은 친구가 연락도 없고 잠수를 타고 있네요.

 

 

이런 상황이 발생할때마다 친구는 모르겠지만 친구가 풀릴때까지 저는 하루 또는 며칠동안 혼자 전전긍긍 앓고 있습니다.

 

 

이럴거면 차라리 친구를 안보는게 낫지 않을까? 하고 가끔이지만 생각하는 수준까지 다다랐습니다.

 

 

그래도 몇가지 친구랑 다른 부분을 제외하고는 서로 잘맞는 편이고, 오래 알고 지내서 이젠 서로 정말 편한 사이입니다. 특히 친구는 섬세한 만큼 저를 많이 챙겨주고 잘해주는 좋은 친구예요.

 

워낙 오래된 친구고, 저에 대해 모든걸 잘아는 친구라 계속 잘지내고 싶은 마음입니다.

 

제가 친구를 대하는 것에 있어서 문제도 있다고 생각해요.

 

이런 경우 저는 친구를 어떻게 대하는게 좋을까요?

 

 


비아그라 시알리스 너무 나와 다른 친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48
어제
197
최대
337
전체
38,510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