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알리스 효과 화가 많아 조절이 되지 않는 분들께... > 씨알리스 효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씨알리스 효과

씨알리스 효과 화가 많아 조절이 되지 않는 분들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래매배 작성일19-02-01 06:51 조회9회 댓글0건

본문

씨알리스 효과 화가 많아 조절이 되지 않는 분들께...
본인의 화를 못 이겨 상대방에게 화를 마구 퍼붓는 분들 있으신가요? 정말 궁금한 게 있습니다.

화 다 내시고 나면 속 시원하신가요? 정녕 마음 속에 있는 화가 다 풀리시나요?

물론 화가 나는 이유는 존재하죠 아무 이유 없이 화내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해요. 부당한 대우를 당했거나, 나의 기준에서 이 행동은 무례하게 느껴지는데 상대방이 그걸 했다면 화내셔야 하는 게 맞습니다. 모르고 한 행동이라면 설명 해주면 되고 설명했는데도 반복한다면 절대 참지 마세요.

제목이 조금 중의적인 의미로 보이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여쭤보고 싶은 분들은 문제의 원인에 대해 얘기하지 않고, 인신공격으로 마무리를 하는 분들 입니다. 화를 막 퍼붓다보면 말이 험하게 나오기도 하지만요.
한 가지 실수를 했을 때, 그에 대해 화를 내다가
‘너 이것도 못하면 다른 건 어떻게 하냐? 할 수 있는 게 뭐야?’ 자존심을 깎아내리는 거죠.

당신이 그걸 당하면 기분이 어떨 거 같아요? 기분 상당히 더럽습니다. 사과를 해도 난리, 그냥 당신이 하고 싶은 말 다 하고 ‘나는 내 화만 풀면 끝이다.’ 이걸로 밖에 안 보여요.
화가 난 이유에 대해서 대화 하고 싶은 게 아니라 ‘마침 잘 됐다 지금 이 상황도 화가나는데 이때까지 쌓였던 화 좀 너한테 다 풀어야겠다’ 라며 사람을 화풀이용으로 보는 것 같습니다.

사과도 절대 대충하지 않아요. 무엇 때문에 이 사람이 화가 났고 내 잘못이 뭔지 안 다음에, 구체적으로 사과하는 편입니다. 물론 저런 분들께는 통하지 않지만요. 정말 안 통하더군요 말이 안 통해요 진심으로. 자신의 화가 너무 넘쳐서 말도 횡설수설 합니다.
보고 있으면 참 안타깝기도 하고 짜증나기도 하고 복합적인 감정이 듭니다.

제발 그러지 마세요. 당신의 화를 남에게 풀지 마세요.
당신은 그때 진심이 아니였다며 내가 그런 말 했었어? 라고 하죠? 그 말을 들은 사람은 기억에 남아요.
이 세상에 소중하지 않은 사람은 없습니다 니가 소중하면 남도 소중하게 여기세요 좀.
씨알리스 효과 화가 많아 조절이 되지 않는 분들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81
어제
180
최대
337
전체
39,239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