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알리스구매 접촉사고 이게 왜 9대1이 안 돼요? > 씨알리스구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씨알리스구매

씨알리스구매 접촉사고 이게 왜 9대1이 안 돼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루무부 작성일19-04-10 00:03 조회0회 댓글0건

본문

씨알리스구매 접촉사고 이게 왜 9대1이 안 돼요?
https://www.youtube.com/watch?v=KIe2hEcL-Ns

너무 억울한데 어디 조언 받을 곳이 없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보험사 보상과 측에서는 아직 8대2 확정이 안 났으니 9대1로 해준다고 했고, 보험 담당자 측은 20프로나 10프로나 할증되는 돈은 비슷하니 그냥 내라고 했다네요. 서로 말이 안 맞는 걸 보니 무척 수상합니다. 쌍방 과실 쳐서 할증 받아먹으려는 속셈인가 싶기도 해요.

1. 저희 엄마가 1차선에서 시속 제한 50 맞춰서 주행중이셨는데 작은 골목에서 차가 끼어들었습니다. 중앙선 그려져있는 저 그림처럼 말이죠.

2.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님 두 번째 그림 보셔요) 2차선에는 교차로까지 택시가 서 있어서 저희 엄마가 상대편을 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끼어들기를 한다 치더라도 엄마는 1차선 주행중이셨고, 택시는 저까지만 세워져 있었으니 1차선까진 안 올거라 생각했죠.

3. 조수석 뒤쪽 차문이 심하게 긁혔습니다. 엄마는 2차 추돌을 막으려고 핸들 잡은 손에 너무 힘을 준 나머지 인대가 부어서 지금 통원치료 받고 계십니다. 저희
엄마 무사고 10년이 넘는데 처음으로 난 접촉사고였어요.

4. 상대편 운전자가 내리자마자 대뜸 하는 말이 "아줌마 나 나오는거 봤죠?" 였습니다. 보험 담당자도 한두 번 사고 낸 게 아닐거라 추측했습니다. 택시가 그렇게 서있었는데 멈춰있는 차도 아니고 주행중인 차가 어떻게 택시에 가려진 차를 볼 수 있겠어요.

5. 보험 담당자께 연락하니 8 대 2가 나왔다고 합니다. 주행 중인 차량들 간에 일어나는 사고는 무과실 처리가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무과실 아니면 9대1 정도는 나올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신호위반도 안 했고, 속도 위반도 하지 않았으며, 시야 확보는 택시가 골목을 가리지 않는 곳부터였으니 실상 상대편 차가 미리 멈춰있거나 하지 않고 곧장 도로에 들어온 것이 잘못 아닌가요.


6. 병원에 가니 어깨 인대가 부었다고 하더군요. 현재 통원 물리치료 받고 계십니다. 상대편도 목이 아프다고 병원에 간다고 하네요. 처음 사고 났을 적에는 차량 수리비, 랜트비 등등을 다 댈테니 병원에는 가지 않으면 안 되냐고 하시더니 저희 엄마 병원 간다고 하니 자기네도 병원 간다고 하는... 애초에 지들이 안 박았으면 엄마 차가 저렇게 될 일도, 엄마가 병원에 가야할 이유도 없는데...

7. 무과실이 안 되면 9대1이라도 해달라는 것이 엄마의 주장이었습니다. 보험사 측은 이에 동의하고, 최대한 9대1이 되도록 힘써보겠다고 했으나 10분 후에 담당자에게서 연락이 왔습니다. 8대2로 끝난 일을 왜 자꾸 끄집어내려고 하냐며 엄마에게 짜증섞인 목소리로 말했습니다. 잘못이 없는데 과실 있다고 하는 것도 억울하고, 상대방 때문에 엄마가 다친 것도 억울한데 9대1도 아니고 8대2라뇨...

8. 경찰에 신고하는 방법도 있다고 하는데 혹시 해보신 분 계신가요?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하던데 얼마 정도 걸릴까요? 신고하는 방법 이외에 9대1이 나올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download.jsp?FileID=46943378



download.jsp?FileID=46943379



씨알리스구매 접촉사고 이게 왜 9대1이 안 돼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48
어제
197
최대
337
전체
38,510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