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알리스 복용법 항상 안쪽자리만 앉으려는 사람들 > 씨알리스 복용법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씨알리스 복용법

씨알리스 복용법 항상 안쪽자리만 앉으려는 사람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퍄햐거 작성일19-04-14 08:56 조회0회 댓글0건

본문

씨알리스 복용법 항상 안쪽자리만 앉으려는 사람들
안녕하세요. 더운데 건강조심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너무 쪼잔한지 여쭤보고싶어서요..
사람들이랑 만나면 다들 밥먹고 커피나 디저트 먹는게 대부분이잖아요.
저는 여러명이 다 같이 만나서 노는 것 보다 한명씩 만나서 둘이 노는 걸 더
좋아해요. 그럼 어떤 친구는 참 센스있게
"00야, 너 오늘 학원 끝나구 바로 와서 가방 무겁겠다, 안에 들어가 앉어~"
"너 여기 한번도 안와봤지? 여긴 인테리어 먹는값이 반이야, 시야가 넓은데 들어가 앉어~"
이런식으로, 상대를 배려해줍니다 그럼 나는 다음번엔 그 친구를 데리고 더 이쁜 레스토랑에
데려가 안쪽에 앉히고, 더시원한데 앉게 해주고 이렇게 서로 주고받는 관계가 됩니다.

근데 어떤 친구는 항.상. !!!! 진짜 항상, 자기가 무조건 좋은 자리 앉으려고 혈안이 되어있습니다..
재밌는 경기 있는 날이면 펍 가서 자기가 티비 보이는 자리 앉고, 푹신한 의자 있는 자리,
바깥 경치를 볼 수 있는 자리.
보통 친구끼리 만나면 그자리에서 칼더치 하거나, 아니면 오늘 내가 사면 그 친구가 사준 가격대를 보고 다음번엔 나도 비슷한 가격대 식당 데리고 가서 사주고 토스 앤 토스 식으로 계산을 하잖아요? 저는 후자가 대부분이거든요. 그럼 내가 계산하는 날만큼은 나를 안쪽에 앉혀줘야 하는거 아닐까요? 직장 상사랑 만나면야 무조건 윗사람 좋은데 앉히구 내가 제일 불편한 자리 앉죠.. 근데 친구가 그러면 정말 .. 아무리 친구라도 얄밉습니다..ㅋㅋ
얘기 안했냐구요? 했죠. 그래도 한두번이고 어느새 보면 또 제자리. 물론 장점이 더 많아 친구고 그게 아닌 사람은 진작에 연락 씹구 만나지도 않지만.
그래도 참 이런 기본적인 배려나 예의를 모르는 사람들이 왜 이렇게 많을까 싶네요..
이런거, 꼭 말해야 알까요? 누구나 다 좋은 자리, 분위기 더 느낄 수 있는 자리 앉고 싶을텐데 말이죠. 거기다 그 날이 제가 돈쓰는 날이라면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download.jsp?FileID=46467365



씨알리스 복용법 항상 안쪽자리만 앉으려는 사람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50
어제
197
최대
337
전체
38,512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