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정 가격 어처구니없는 정수기 > 구구정 가격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구구정 가격

구구정 가격 어처구니없는 정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19-02-01 02:55 조회16회 댓글0건

본문

구구정 가격 어처구니없는 정수기

안녕하세요.
SK동양매직에서 3년이상 정수기를 렌탈받아 사용하고있는 소비자입니다.

저희집은 작년 11월경 새집으로 이사를 한 뒤
정수기도 재 설치를 했습니다.
그 후 냉수가 잘안나오는 등 에러사항이 여럿발생하여
올해 1월 경 AS신청을 해 방문자의 방문이 한차례 있었습니다.
그 뒤 4월경 필터교체를 목적으로 방문자가 다시 방문을 하였고
8/25일 다시 필터교체를 목적으로 방문자가 찾아왔습니다.

그 날 방문하신 MC분께서 정수기를 이리저리 청소를 하시다가
뒤에 호수를 보시곤 호수가 잘못 꽂아져있어서
여태 저희가족들이 정수가안된 수돗물을 마신거나 다름없다라고 하셨습니다.

배신감이 상당했습니다.
새집에 이사오고 난뒤, 술담배안하시고 작년건강검진때는 깨끗했던 어머니의 몸에
얼마전 갑상선문제가생겨 6개월동안 약을 드시게되었습니다.
저같은경우 평생 알러지한번 없다가 급성 전신두드러기로 대학병원을
다녔었습니다. 저희동생은 잦은 설사와 배탈에 시달렸구요.
그 이유들을 이제서야 알것같았습니다.

월요일날 대표번호로 전화를 했습니다.
사실확인 후 전화를 드린다고 하고 부산지점 센터장이 전화가왔습니다.
미지근한 사과인사와함께 자기들이쓰는 전문용어로 정수기호수에대한 설명,
여자MC분들이 방문하면 헷갈릴수도있습니다라는 어처구니없는 대답을 들었습니다.
대화가 안되기에 그냥 환불과 피해보상을원한다 라고 하니 다시 전화를 주겠답니다.
다음날전화가왔습니다. 앞으로 6개월 렌탈료를 감면해준다더군요.
받아들일수 없었습니다. 환불이 아닌 감면이라니요.
또 대화가 되지않아 더높은분과 통화를 하겠다고 요청하고
더 높은분(그냥상담원이었습니다)과 통화를 했지만 돌아오는 답변은 같았고
더 어이가 없었던건, 이 회사에대한 신뢰가 떨어졌으니 위약금없이 해지해달라고 요청을했더니 그것도 회사방침상 절대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피해보상관련된건 센터장들이 가장큰 힘을 가지고 있다고 하기에
다시 센터장과 통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정말화가나서 처음으로 큰소리를 냈습니다.
이십여분간 그렇게 언쟁을 벌이다가 그제서야
고객님이 원하는 보상의 가이드라인이 어디까지냐고 묻습니다.
정말 건강이 걱정되어 거기에대한 책임을 졌으면 좋겠다는생각인데
저렇게 말해버리니 할말이없더군요.

저희는 구입한 상품에서 발생한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받지못했습니다.
또 상품을 사용하는 도중에 발생한피해에대해 보상을받지못했습니다.
저희가족이 몸에 이상이생겼던것도 충분히 말을했습니다.
흘려듣더군요. 물의문제가아니라고 생각하겠죠.
당장의 인과관계를 설명할수 없는걸 SK쪽에서 잘알테니까요..

그 인과관계를 설명하기엔 저희가족은 어려움이많습니다.
이런 피해보상은 대체 어디서받아야하며 어떻게 어디까지 받아야할지
막막합니다. 도와주세요.


구구정 가격 어처구니없는 정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65
어제
180
최대
337
전체
39,323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