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팔정판매 동생이 돈을 훔쳐가는 것 같아요 > 팔팔정판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팔팔정판매

팔팔정판매 동생이 돈을 훔쳐가는 것 같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추 작성일19-03-15 01:26 조회0회 댓글0건

본문

팔팔정판매 동생이 돈을 훔쳐가는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저는 강원도 쪽에 사는 여학생입니다.
가족관계는 저,동생,할머니,할아버지,아빠 이렇게 다섯이에요.엄마는 이혼하셔서 따로 살아요.

제가 이 글을 쓰게 된 이유는 동생이 자꾸 돈을 훔쳐가는 것 같아서 조언을 구하고자 글을 씁니다.

동생은 저보다 한 살 어리고 여자입니다.애가 제작년에는 안그러더니 요즘들어 돈을 훔치기 시작하네요.제가 방학을 하고 1주일 전에 아버지께서 오만원을 주셨습니다.용돈을 흥청망청 쓰다가 필요할 때 못 썼던 일 때문에 이번에는 용돈을 아껴서 필요할 때 쓰기로 했습니다.그러다가 필요한 거 사고 친구들이랑 조금 놀다 만원정도 쓰고 3만원이 남아서 그건 안쓰고 보관하고 있었습니다.그러다 할아버지께서 이천원을 주셨고,아이스크림을 사먹고 천원이 남아 31000원이 남았었습니다.근데 오늘 보니 천 원이 사라져 있는 겁니다.저는 천원은 뭐 금방 쓰는 돈이니까 하고 넘겼습니다.근데 30분 뒤에 지갑을 확인해보니 없는겁니다.할머니,할아버지는 돈을 버시기 때문에 돈을 훔쳐가실 이유가 없고,아빠는 저 멀리 서울에서 일하시니 돈을 가져가지 못하시고,최근에 오시지도 않았습니다.
그러면 당연히 동생을 의심하겠죠.근데 아니라고 우기는겁니다.

아 실수로 끝내버려서 다시 써요.

제가 동생을 의심하는 이유가 동생은 저번에도 제 돈 안훔쳐갔다고 우기다가 결국 걸렸고,그 외에도 동생이 훔쳐간 돈들이 꽤 많기 때문입니다.대충 세어봐도 10만원은 넘어요.그래서 제가 따지는데 아니라고 하면서 페트병을 집어던졌어요.아니,찔리는 것도 아니고 페트병은 왜 던지나요?이거 경찰에 신고하면 범인 잡아주나요?동생 괜히 의심하기도 싫네요.조언 부탁드려요.앞으로 평생 볼 동생인데..진짜로 조언 부탁드립니다


팔팔정판매 동생이 돈을 훔쳐가는 것 같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61
어제
202
최대
296
전체
32,452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