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팔정 가격 이거 말해줘야하나요?? > 팔팔정 가격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팔팔정 가격

팔팔정 가격 이거 말해줘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19-02-04 06:02 조회10회 댓글0건

본문

팔팔정 가격 이거 말해줘야하나요??
안녕하세요. 눈팅만 하던 20대 남자입니다.
그냥 넘기지 마시고 한번만 읽고 의견을 내주세요.
한 아이의 인생이 달린 일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남녀 둘다 제가 아는 사이인데요. 문제는 남자아이에 생각과 행동입니다.

우선 연애를 하다 다른 여자가 눈에 들어오면 꼬투리잡아서 헤어지고 그 사이에 다른 여자들이랑 잠자리를 갖고 그리고 나서 다시 화해해서 만납니다.. 이 여자아이는 자기가 잘못한줄만 알고 있으면서 속앓이 하는 입장이였습니다. 그리고 여자아이도 아는 사람들과도 잠자리를 가졌다는 사실이구요. 어떻게 알았냐면 이 아이가 얘기를 하고 다닙니다.. 저에게 말 안해도 주위에서 들릴 정도입니다. 저에게 말 안한 몇몇도 있구요

이정도면 헤어질 이유가 충분 한데도 아직 잊지도 못합니다.

더 최악이였던 사건은
임신과 낙태였습니다. 남자 아이가 장사를 하고싶지만 밑천이 없어 결혼해서 축의금 들어오는것과 어른들의 도움으로 장사를 할 생각으로 여자아이를 임신시켰습니다. 하지만 여자아이는 다행히도 행복하지도 않을것 같아 지우자 했답니다. 그래서 지웠구요.
(그 전에 결혼한다고 소문을 다 내버렸던 상황이라. 나중에는 애 지운 여자로 소문이 났습니다.)
나중에는 술 마시면서 자랑하더라구요 원샷원킬이라며..
너무 화가 나서 다 얘기 해주고싶지만. 괜히 둘의 사이에 관여하는게 아닌가 싶어 얘기를 못하는 상황입니다.

저.. 어떻게 해야하죠?? 부디 제가 말을 안해도 그 여자아이가 보고 느낄 수 있게 도와주세요.

팔팔정 가격 이거 말해줘야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67
어제
180
최대
337
전체
39,325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